여행/힐링

여행/힐링

성수동에서 울릉도 여행을? 인증샷 성지로 등극


경북 울릉군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에서 ‘울릉 관광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서 만나는 작은 울릉도(WAVE ON ULLEUNG)’라는 주제로,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울릉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 울릉도 대풍감의 웅장한 해안 절벽과 나리 분지의 초록 물결을 시청각으로 경험하며 단숨에 ‘인증샷 성지’에 발을 들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3층 규모로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각 층마다 울릉도의 자연경관을 재현한 시청각존, 특산품 시식 코너, 체험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울릉도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울릉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 관광객과 잠재 관광객에게 울릉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한편, 성수동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울릉도를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그 매력을 충분히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울 등 주요 도시에서 ‘울릉 관광 팝업스토어’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릉 관광 팝업스토어는 매년 수도권을 중심으로 울릉 관광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